송도 갈비탕집을 찾는다면 영양을 한가득 담은 한끼 갈비탕
송도에서 이름 좀 날린 갈비탕집을 얘기해본다면 5공구 쪽에 있는 천지연, 웰카운티 앞 송도예찬 정도가 떠오른다. 모두 다 직접 내돈내산으로 가서 식사를 해본 곳이다. 그 중 천지연을 회사와 가깝다는 이유로 자주 다녔었는데 가격은 오르고 갈비는 점점 줄어들어 이젠 가성비가 낮아져 찾지 않게 된 곳이다. 송도예찬은 대왕갈비대가 나오지만 외국인 종업원이 서빙을 하면서 호불호가 조금 갈린다.
그러다가 우연히 한끼, 갈비탕 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아 소개를 해보고자 한다.
송도더샵 트리플타워 East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왔을 때 뒷편을 보면 바로 보이는 곳이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9시(휴무없음, 라스트 오더 저녁 8시, 포장/배달 가능, 무료 주차 3시간)
한끼, 갈비탕은 갈비 관련 메뉴만 판매하고 있는데 산낙지와 전복이 어떤 조합으로 들어가느냐의 차이와 양이 많고 적음의 두 가지 차이 정도만 있다. 추가로 갈비찜 메뉴가 있는데 아직 갈비찜은 주문해본 적이 없어서 뭐라 얘기할 수 없다.
얘기해볼 수 있는 건 특 영양갈비탕과 산낙지 갈비탕. 이 두 가지를 기준으로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가격은 낙지와 전복의 싯가에 따라 조금씩 차이를 두고 있는데, 메뉴판 상으로는 2.8만으로 표기되어 있다. 큼지막한 갈비대 여러개(500g)와 산낙지, 전복, 인삼이 들어 있다. 보이는 그대로 영양 한가득한 갈비탕이고 전복과 낙지가 들어갔기 때문에 국물에서 바다향이 함께 난다. 정말 푸짐 그 자체에 영양 가득한 갈비탕이다.
갈비탕에 산낙지 한마리가 들어있는 산낙지 갈비탕 메뉴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추천 메뉴가 이 산낙지 갈비탕이다. 낙지 다리는 질김 없이 부드럽고 탱탱함을 유지하고 있고 육지와 바다의 영양을 한 그릇에 모두 담은 가성비 메뉴라고 생각한다. 갈비는 취향에 따라 집게와 가위로 손질해서 밥과 함께 말아먹어도 되고, 손으로 들고 소스를 찍어 뜯고 씹고 맛보는 재미를 느껴도 된다. 뼈에 살이 하나도 남지 않게 잘 붙어있으면서 잘 떨어지는 완벽한 익힘을 보인다.
김치와 깍두기는 직접 담근 것 같이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있고 갈비탕과 조합이 좋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갈비탕집을 찾는다면 맛과 영양과 양을 모두 만족한 '한끼, 갈비탕'을 적극 추천한다.
내 블로그 후기는 언제나 내돈내산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초밥 맛집을 찾는다면 스시사쿠(Sushi Saku)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초밥 맛집을 찾는다면 스시사쿠(Sushi Saku)
2024.11.26 -
나만 알고 싶은 아트윈몰 잠봉뵈르 맛집 르쁠라드수르 Le plat de Sur
나만 알고 싶은 아트윈몰 잠봉뵈르 맛집 르쁠라드수르 Le plat de Sur
2024.11.23 -
부천 종합운동장 주변 칼국수 맛집 썬바위 홍두깨칼국수
부천 종합운동장 주변 칼국수 맛집 썬바위 홍두깨칼국수
2024.11.14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일식 데이트 식당 스시사쿠(Sushi Saku)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일식 데이트 식당 스시사쿠(Sushi Saku)
2024.11.13